삼성 ''지펠'' 캐릭터, 아동들에게 인기

입력 2009-08-09 11: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의 냉장고 브랜드, ''지펠''의 습도유지기능을 알리는 이벤트가 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8일과 9일 이틀 동안 이마트 수원점에서 이색 ''지펠 수분 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어린이 77명씩에게 물방울 캐릭터가 그려진 비옷과 공, 아이스크림 쿠폰을 선물했습니다.

회사 측은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 지펠의 수분 케어를 상징하는 귀여운 물방울 캐릭터 ‘수분이''가 그려진 비옷은 어린이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누렸고 함께 매장을 찾은 가족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습니다.

김의탁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삼성 지펠이 온 가족을 위한 냉장고인만큼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함으로써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고고 말했습니다.

지펠의 대형마트를 활용한 이벤트는 오는23일까지 주말 시간동안 8월 15일~16일 홈플러스 금천점, 8월 22일~23일 이마트 분당점으로 자리를 옮겨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