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피제이(047770)는 14일 반기(누계)실적이 매출 619억원, 영업이익 39억원, 당기순이익 35억원으로 각각 전년반기 대비하여 7.7%, 59.5%, 245.9% 증가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관계자는 “당사의 반기 매출 실적이 증가한 것은 전년 대비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와 비효율 매장에 대한 구조개선 및 원가절감이 주효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예신피제이는 국내 SPA(Speciality retailer of Priate label Apparel)브랜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데즈컴바인(codes combine)’외 4개의 브랜드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으로 2009년에는 100평~300평의 대형매장 8개점을 추가 오픈하였고, 오는 8월28일에는 영등포 경방’타임스퀘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는 25개점을 개점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같이 직영 대형점 전개는 매출 및 손익부분 증가에도 연관성이 있어 하반기 실적이 대폭 증가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예신피제이의 해외사업부문에서는 중국사업 유통망이 전년말 상해직영점등 7개점에서 현재 17개점으로 확대 되었으며 연말까지 40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네트웍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회사관계자는 “당사의 반기 매출 실적이 증가한 것은 전년 대비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와 비효율 매장에 대한 구조개선 및 원가절감이 주효했다.” 라고 말했습니다.
예신피제이는 국내 SPA(Speciality retailer of Priate label Apparel)브랜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코데즈컴바인(codes combine)’외 4개의 브랜드사업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기업으로 2009년에는 100평~300평의 대형매장 8개점을 추가 오픈하였고, 오는 8월28일에는 영등포 경방’타임스퀘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올해는 25개점을 개점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같이 직영 대형점 전개는 매출 및 손익부분 증가에도 연관성이 있어 하반기 실적이 대폭 증가 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한편 예신피제이의 해외사업부문에서는 중국사업 유통망이 전년말 상해직영점등 7개점에서 현재 17개점으로 확대 되었으며 연말까지 40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네트웍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