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액상 올리고당과 식용유 제품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됩니다.
CJ제일제당이 선보일 제품은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과 ‘백설유 체지방 걱정을 줄인 라이트라''로, 각각 장 건강과 칼슘 흡수를 돕는 기능, 혈중 중성지방과 체지방 증가를 다소 억제하는 기능을 인정받았습니다.
CJ제일제당 측은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일반식품이어도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면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할 수 있게 허용함에 따라 관련 제품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이 제품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라며 "2013년까지 올리고당이 400~450억원, 식용유 제품이 3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CJ제일제당이 선보일 제품은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과 ‘백설유 체지방 걱정을 줄인 라이트라''로, 각각 장 건강과 칼슘 흡수를 돕는 기능, 혈중 중성지방과 체지방 증가를 다소 억제하는 기능을 인정받았습니다.
CJ제일제당 측은 "지난해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일반식품이어도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면 건강기능식품으로 제조할 수 있게 허용함에 따라 관련 제품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어 이 제품들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이라며 "2013년까지 올리고당이 400~450억원, 식용유 제품이 3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