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가 이달말까지 보금자리론 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금융공사는 주택금융상품 이용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업무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7일부터 31일까지‘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보금자리론과 주택신용보증, 주택연금 등 공사 상품의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이나 의견을 고객제안 폴더에 남기면 공사는 심사를 거쳐 고객 제안 중 효과와 실행가능성 등을 고려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우수 제안을 낸 고객에게는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각 30만원, 장려상(6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금융공사는 주택금융상품 이용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업무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7일부터 31일까지‘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보금자리론과 주택신용보증, 주택연금 등 공사 상품의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이나 의견을 고객제안 폴더에 남기면 공사는 심사를 거쳐 고객 제안 중 효과와 실행가능성 등을 고려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우수 제안을 낸 고객에게는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2명) 각 30만원, 장려상(6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