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7일 경기도 용인 휴먼센터에서 ''퍼펙트통합보장보험'' 출시 1주년을 맞아
상품개발 및 판매우수 FC들에 대해 표창하는 등 다채로운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통합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세대 및 가족의 리스크를 통합 보장해 주는 상품으로
금융위기를 맞아 삼성생명의 영업력 신장에 일등공신 역할을 했습니다.
삼성생명은 지난해 9월 ''퍼펙트통합보장보험''을 출시한지 1년 만에 67만건을 판매했습니다.
삼성생명은 또 통합보험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대면 영업 대신 모바일 영업을 적극 권장해 지난해 8월 10%대 였던 모바일을 통한 신계약 체결율이 9월말 현재 50%대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은 "통합보험과 모바일영업은 삼성생명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면서 "내년에는 모바일 영업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상품개발 및 판매우수 FC들에 대해 표창하는 등 다채로운 기념식을 가졌습니다.
통합보험은 저렴한 보험료로 세대 및 가족의 리스크를 통합 보장해 주는 상품으로
금융위기를 맞아 삼성생명의 영업력 신장에 일등공신 역할을 했습니다.
삼성생명은 지난해 9월 ''퍼펙트통합보장보험''을 출시한지 1년 만에 67만건을 판매했습니다.
삼성생명은 또 통합보험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대면 영업 대신 모바일 영업을 적극 권장해 지난해 8월 10%대 였던 모바일을 통한 신계약 체결율이 9월말 현재 50%대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삼성생명 이수창 사장은 "통합보험과 모바일영업은 삼성생명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면서 "내년에는 모바일 영업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정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