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UCC 콘테스트''는 대한항공 ''펀(Fun)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 이미지송 영문버전에 맞춰 해외 직원들이 제작한 동영상을 인기 투표하는 방식으로 이뤄졌습니다.
미주, 구주?중동, 동남아?대양주, 중국, 일본 등 대한항공 5개 해외 지역본부가 참여한 이번 콘테스트는 각국의 공항, 영업, 화물, 정비 등 현장에서 땀 흘려 일하는 직원들과 함께 도시의 특색을 반영하는 명소의 모습을 함께 담겨 있습니다.
지난 10월 5일 발표한 콘테스트 결과 612명의 지역본부 모든 직원들이 한 가족처럼 화합한다는 뜻을 담은 ''a family of 612''가 전체 응답자의 40%의 표를 얻어 1등을 차지했습니다.
한편, 글로벌 UCC 동영상은 유튜브 대한항공 웹사이트 채널(http://www.youtube.com/user/KoreanAirChannel)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