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PL'' 브랜드 리뉴얼..PL 강화 나선다

입력 2009-10-14 10: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 이마트가 자체브랜드(PL) 상품을 리뉴얼해 프리미엄급인 ''베스트''와 중간급 브랜드 ''이마트''. 실속형 ''세이브'' 3계층으로 재편합니다.

또 재편과 동시에 150가지의 신규 제품을 선보여, 디자인을 통일한 PL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이마트 측은 "내년 3월 추가로 300개 상품을 신규 출시하는 등 PL 상품을 강화해 전체 상품에서 23%를 차지하고 있는 매출 구성비를 2011년 25%, 2013년 28%까지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