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2년 연속 ''2009 하이스트 브랜드'' 선정

입력 2009-10-14 10:1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2년 연속으로 브랜드스톡 ''2009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 피자 부분 1위에 선정됐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007년부터 ''Love for women''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여성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는 올 한해 동안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혁신성과 신뢰성에서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 인증제도입니다.

황문구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