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대표 황문구)가 2년 연속으로 브랜드스톡 ''2009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 피자 부분 1위에 선정됐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007년부터 ''Love for women''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여성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는 올 한해 동안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혁신성과 신뢰성에서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 인증제도입니다.
황문구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미스터피자는 지난 2007년부터 ''Love for women''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여성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올해의 하이스트 브랜드''는 올 한해 동안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혁신성과 신뢰성에서 두각을 나타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 인증제도입니다.
황문구 미스터피자 황문구 대표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