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쌀국수 시장 공략

입력 2009-10-14 10: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농심이 쌀 함량 90%인 ''둥지쌀국수 뚝배기''를 출시하고 쌀면 제품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이번 제품은 "쌀 함량이 90%로 밥 한공기의 든든함을 느낄수 있고, 진한 소고기 육수와 홍고추, 마늘 등의 갖은 양념이 어우러져 구수하고 얼큰한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장수식품을 추구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 선포후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2015년까지 농심제품중 장수식품 비중을 현재 10%에서 30%까지 확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쌀 가공제품 개발과 쌀제품 생산라인을 확대를 통해, 농심의 쌀 제품 생산능력을 현재 1만2천톤에서 내년까지 3만톤으로 늘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손욱 농심 회장은 "''둥지쌀국수 뚝배기''가 농심의 신성장 동력의 원천이 됨은 물론, 한국의 ''쌀면'' 시장을 확대, 선도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