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온리(Only) 상품''으로 세일 잡는다

입력 2009-10-18 23: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주요 백화점이 가을 정기세일에서 좋은 실적을 기록중인 가운데 현대백화점이 PB상품과 직매입 상품, 단독 입점 브랜드 등 단독 상품을 폭넓게 선보이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마지막 주말인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제4회 현대컬렉션'' 행사를 진행해 연예인 협력 상품과 직수입, 직소싱 제품 등 다양한 가을·겨울 상품을 정상가보다 최대 75%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또, 2010년 예정인 자체 브랜드(PB) ''어번H''와 남성속옷 브랜드 ''수완''의 제품도 이 자리를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제4회 현대컬렉션''에는 총 52명의 바이어가 참여했으며, 200개 품목에 87억원 규모의 상품이 투입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