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인도 미디어 그룹 투자..홈쇼핑 시장 진출

입력 2009-11-13 17: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GS샵으로 이름을 바꾼 GS홈쇼핑이 인도 유력 미디어 그룹 ''네트워크18''과 전략적 투자계약을 맺고, 인도 유일의 24시간 홈쇼핑 채널 ''홈 숍 18(HomeShop18)''의 주주 겸 공동 운영자로서 인도 유통시장에 진출합니다.

GS샵은 13일 인도 뉴델리에서 ''홈 숍 18''의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는 ''TV18HSN 홀딩스''에 1천853만 달러를 투자, 지분 15%를 소유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에 따라 GS샵 측은 등기이사 1명을 포함해 상품과 방송제작, 마케팅 등 핵심 인력을 인도 현지로 파견하는 한편, GS샵의 소싱 네트워크를 활용해 국내 우수한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해 인도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