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치약브랜드 ''2080''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선정한 ''2009 브랜드 올림픽''에서 치약부문 슈퍼브랜드로 7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지난 2003년 이후 전국 소비자 3천명을 대상으로 부문별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 조사에서 제일 많이 꼽힌 제품이 슈퍼브랜드로 선정됩니다.
애경 측은 "''2080''은 이 외에도 한국능률협회와 한국생산성본부 등 다양한 수상 경험을 쌓으며 치약부문 1등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지난 2003년 이후 전국 소비자 3천명을 대상으로 부문별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 조사에서 제일 많이 꼽힌 제품이 슈퍼브랜드로 선정됩니다.
애경 측은 "''2080''은 이 외에도 한국능률협회와 한국생산성본부 등 다양한 수상 경험을 쌓으며 치약부문 1등 브랜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