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품격 문화마케팅 펼쳐

입력 2009-11-25 11:5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고품격 문화마케팅을 펼칩니다.

현대차는 다음달 쏘나타와 그랜저, 베라크루즈 고객 가운데 모두 1천4백 명을 추첨해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과 발레 ''백조의 호수'' 등 문화공연에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분야 마케팅 브랜드인 Hㆍart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