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고품격 문화마케팅을 펼칩니다.
현대차는 다음달 쏘나타와 그랜저, 베라크루즈 고객 가운데 모두 1천4백 명을 추첨해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과 발레 ''백조의 호수'' 등 문화공연에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분야 마케팅 브랜드인 Hㆍart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현대차는 다음달 쏘나타와 그랜저, 베라크루즈 고객 가운데 모두 1천4백 명을 추첨해 ''사라장 바이올린 리사이틀''과 발레 ''백조의 호수'' 등 문화공연에 초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 문화예술 분야 마케팅 브랜드인 Hㆍart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의 고품격 문화생활을 위해 마련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