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S는 기업이 소비자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 이미 발생한 불만에 대해서는 소비자 입장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는 것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지난 2005년 9월 공표, 운영중인 프로그램입니다.
차티스는 CEO의 소비자 불만 자율관리 천명 의지가 확고하고, CCMS 자율관리국을 설치해 고객불만처리시스템(VOC)과 품질관리센터(QMC)를 전사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평가위원회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브래드 베넷 사장은 “차티스는 앞으로도 고객을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자율적이고 신속한 소비자불만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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