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넥셀세인이 30일 70년 전통의 이탈리아의 비오니케(Bionike)사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비오니케사는 Skincare분야에 집중해 온 이탈리아 2위의 피부관련 전문 제품 및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입니다.
이에 따라 제넥셀세인은 ''스킨테크(Skintech)'', 카탈리시스(Catalysis)사 제품에 이어 ''비오니케'' 제품군까지 확보하게 돼, 강력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습니다.
제넥셀은 현재 스킨테크 제품군을 앞세워 마케팅을 집중시키고 있는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문병원 위주에서, 카탈리시스, 비오니케 제품군까지 판매 가능한 대형병원, 약국, 그리고 대형유통체인으로 점차 영업망을 넓혀간다는 계획입니.
제넥셀 이명규 상무는 "오늘날 민감성 피부는 어떤 민족이나 인종, 지역을 불문하고 전체 성인인구의 최소 4분의 1 이상에서 나타나고 있다"며, ‘비오니케 사는 무려 70여 년에 걸쳐 민감성 피부관리 분야에 집중해온 전문기업으로 이미 유럽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비오니케사는 Skincare분야에 집중해 온 이탈리아 2위의 피부관련 전문 제품 및 기능성 화장품 전문기업입니다.
이에 따라 제넥셀세인은 ''스킨테크(Skintech)'', 카탈리시스(Catalysis)사 제품에 이어 ''비오니케'' 제품군까지 확보하게 돼, 강력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습니다.
제넥셀은 현재 스킨테크 제품군을 앞세워 마케팅을 집중시키고 있는 피부과, 성형외과 등 전문병원 위주에서, 카탈리시스, 비오니케 제품군까지 판매 가능한 대형병원, 약국, 그리고 대형유통체인으로 점차 영업망을 넓혀간다는 계획입니.
제넥셀 이명규 상무는 "오늘날 민감성 피부는 어떤 민족이나 인종, 지역을 불문하고 전체 성인인구의 최소 4분의 1 이상에서 나타나고 있다"며, ‘비오니케 사는 무려 70여 년에 걸쳐 민감성 피부관리 분야에 집중해온 전문기업으로 이미 유럽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