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증권(대표이사 임기영)은 9일(수) 종합자산관리 브랜드''STORY''를 도입하고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STORY''는 고객의 삶이 담겨 있는 모든 자산은 소중히 관리돼야 한다는 대우증권의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라인업하고 전문적인 컨설팅과 서비스로 신뢰를 구축하는 등 고객과 함께 행복하고 성공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가겠다는 다짐을 담고 있습니다.
대우증권은 ''STORY''라는 상위 브랜드 아래 그동안 축적된 역량과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이 브랜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한편, 대우증권은 이번 자산관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이와 관련한 퀴즈를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 게재하고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영어CD,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STORY''는 고객의 삶이 담겨 있는 모든 자산은 소중히 관리돼야 한다는 대우증권의 기본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상품을 다양하게 라인업하고 전문적인 컨설팅과 서비스로 신뢰를 구축하는 등 고객과 함께 행복하고 성공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가겠다는 다짐을 담고 있습니다.
대우증권은 ''STORY''라는 상위 브랜드 아래 그동안 축적된 역량과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이 브랜드를 사용하게 됩니다.
한편, 대우증권은 이번 자산관리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연말까지 이와 관련한 퀴즈를 대우증권 홈페이지(www.bestez.com)에 게재하고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영어CD,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