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강화

입력 2009-12-16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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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전세계 판매거점의 통일된 온라인 마케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 플랫폼인 ‘월드와이드 네트워크 시스템(Worldwide Network System)’ 을 구축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나섭니다.

이번에 구축된 ‘월드와이드 네트워크 시스템’은 전세계 국가별로 제작된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를 공유하고 재활용할 수 있도록 통합관리하고, 국가별로 상이하게 제작되었던 홈페이지를 현대차 브랜드 정체성에 맞게 통일된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월드와이드 네트워크 시스템은 전세계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를 통합 관리해 전세계에 일관성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것”이라며, “기존에 국가별로 제작되었던 마케팅 콘텐츠와 홈페이지 디자인을 공유하고 재활용할 수 있어 비용절감 효과까지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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