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전용 카지노를 찾는 고객의 최고 인기메뉴는 ''갈비탕''이었습니다.
외국인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그랜드코리아레져는 1월 한달간 세븐럭 밀레니엄서울힐튼점을 방문한 손님들이 식음료파트에 주문한 메뉴를 조사한 결과 갈비탕이 가장 선호되는 메뉴로 분석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세븐럭 밀레니엄서울힐튼점을 방문한 고객은 5만9187명으로 이 기간동안 총 2만6510회 식사가 주문됐으며 하루 평균 855회 음식이 제공돼 입장고객 2.2명당 1명꼴로 식사를 한 꼴입니다.
2위는 2680개 소비된 궁중갈비찜정식 3위는 1942회 주문된 전복된장찌개 였으며 햄·에그 샌드위치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김정균 세븐럭 밀레니엄서울힐튼점 식음료파트장은 "세븐럭을 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카지노 영업장내 바(bar)도 수준 높은 음식을 제공, 고객의 다양한 입맛에 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럭 카지노 고객들의 서울지역 특급호텔 식음료 매출금액은 2006년 30억원, 2007년 64억7천만원, 2008년 82억5천만원, 지난해 84억4천만원으로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외국인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그랜드코리아레져는 1월 한달간 세븐럭 밀레니엄서울힐튼점을 방문한 손님들이 식음료파트에 주문한 메뉴를 조사한 결과 갈비탕이 가장 선호되는 메뉴로 분석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달 세븐럭 밀레니엄서울힐튼점을 방문한 고객은 5만9187명으로 이 기간동안 총 2만6510회 식사가 주문됐으며 하루 평균 855회 음식이 제공돼 입장고객 2.2명당 1명꼴로 식사를 한 꼴입니다.
2위는 2680개 소비된 궁중갈비찜정식 3위는 1942회 주문된 전복된장찌개 였으며 햄·에그 샌드위치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김정균 세븐럭 밀레니엄서울힐튼점 식음료파트장은 "세븐럭을 찾는 고객이 많은 만큼 카지노 영업장내 바(bar)도 수준 높은 음식을 제공, 고객의 다양한 입맛에 부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세븐럭 카지노 고객들의 서울지역 특급호텔 식음료 매출금액은 2006년 30억원, 2007년 64억7천만원, 2008년 82억5천만원, 지난해 84억4천만원으로 매년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