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이 오늘 오전 8시부터 영업점과 주요 지하철역 주변에서 ''설날맞이 고객감사 가두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의 경영방침과 3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기념 ''가가호호 이벤트'' 홍보를 위해 실시했습니다.
특히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지하철을 탑승해 반월당 환승역까지 지하철과 역사주변에서 지역민들에게 설날맞이 인사를 건네며 세뱃돈 봉투를 나눠주는 등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민족 고유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지역민에게 더욱 가까이 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준비한 가가호호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당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경영의 경영방침과 3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기념 ''가가호호 이벤트'' 홍보를 위해 실시했습니다.
특히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지하철을 탑승해 반월당 환승역까지 지하철과 역사주변에서 지역민들에게 설날맞이 인사를 건네며 세뱃돈 봉투를 나눠주는 등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하춘수 대구은행장은 “민족 고유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지역민에게 더욱 가까이 가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준비한 가가호호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