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브랜즈, 신소재 속옷·브랜드 사업 본격화

입력 2010-02-10 15: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이너웨어 전문업체인 트라이브랜즈가 신소재 속옷 사업과 브랜드사업 본격화, 글로벌 시장 공략강화에 나섭니다.

트라이브랜즈는 제품 다양화와 브랜드 고급화 전략, 새로운 유통 채널과 글로벌 시장 개척 활동 등 다양한 전략으로 시장 주도권을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트라이브랜즈는 소재와 디자인에 차별성을 둔 프리미엄 라인을 별도로 전개하며 속옷 전문점 `트라이 오렌지샵`을 본격 가동하는 등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구체화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스스로 열을 내는 ''트라이 히트업''과 항균 기능성 속옷 출시 등 신소재 제품을 선보였던 트라이브랜즈는 속옷부문의 기능성 경쟁도 본격화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트라이브랜즈는 수출의 경우 최근 2~3년 동안 매년 15% 이상 가파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의 중동 지역과 유럽연합(EU), 아프리카 등을 포함해 글로벌 시장 확대를 구체화할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