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일본시장 공략 가속화

입력 2010-02-18 10: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진로가 일본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그룹의 일본 현지법인 진로재팬은 지난 16일 도쿄에서 신제품 ''JINRO타루다시소주10년숙성''과 ''JINRO 막걸리''출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진로재팬은 이번 설명회에서 일본 유통업계 관계자 300여명을 초청해 신제품의 출시배경과 제품소개 및 판매전략 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신제품 ''JINRO타루다시소주''는 순쌀을 원료로 직접 발효시켜 증류하는 한국 전통의 소주 제조법을 이용한 증류식 소주로, 천연의 목통에서 10년간 숙성과정을 거쳐 탄생해 깊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진로재팬은 이 제품을 통해 일본 희석식 소주 시장은 물론 증류식 소주 시장도 본격 공략해 종합소주회사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방침이다.

이와함께 일본 시장 내 ''진로 막걸리'' 판매도 본격화 된다. ''

JINRO 막걸리''는 진로재팬이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장조사를 통해 완성한 제품으로 오는 3월부터 일본전역에 본격 시판해 올 10만상자 판매를 목표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그룹은 "진로재팬의 신제품 출시는 일본 주류 시장에서 고급브랜드로 자리잡은 ''JINRO소주''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