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주은행 전산센터를 이전함에 따라 오는 3월 13일(토) 02시부터 24시까지 모든 대고객 서비스 업무를 일시 중단합니다.
당일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업무는 자동화기기(CD/ATM)를 이용한 입출금과 이체 폰뱅킹, 인터넷뱅킹, 체크카드 거래,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각종 조회업무 등 은행업무 전반에 해당됩니다.
서비스가 중단되는 기간 동안에도 사고신고와 제반 문의는 광주은행 콜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물품구입 등 신용카드 구매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고객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비롯해 자동화기기 화면과 폰뱅킹 멘트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고객 DM발송, SMS 통지, TV 자막, 라디오 광고, 영업점 위성TV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신명호 광주은행 IT지원부장은 “전산센터 이전으로 고객에게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3월 13일 광주은행의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에 따라 고객들께서는 입출금 및 송금 등 은행업무를 미리 처리하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당일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업무는 자동화기기(CD/ATM)를 이용한 입출금과 이체 폰뱅킹, 인터넷뱅킹, 체크카드 거래,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각종 조회업무 등 은행업무 전반에 해당됩니다.
서비스가 중단되는 기간 동안에도 사고신고와 제반 문의는 광주은행 콜센터(☎1588-3388, ☎1600-4000)를 통해 이용할 수 있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물품구입 등 신용카드 구매는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광주은행은 고객들의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를 비롯해 자동화기기 화면과 폰뱅킹 멘트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고객 DM발송, SMS 통지, TV 자막, 라디오 광고, 영업점 위성TV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신명호 광주은행 IT지원부장은 “전산센터 이전으로 고객에게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며 “3월 13일 광주은행의 금융서비스 일시 중단에 따라 고객들께서는 입출금 및 송금 등 은행업무를 미리 처리하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