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 훈)과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3일 네이트의 게임사업을 총괄 운영하는 것을 포함,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분야에서의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가졌습니다.
회사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CJ인터넷이 네이트 게임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운영하게 됐으며, 네이트의 게임섹션 메인 페이지 구축 및 광고운영권도 확보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두 회사의 제휴는 넷마블의 3,000만명 회원, 네이트의 2,700만 회원이란 객관적 수치가 보여주듯 업계에서는 영향력있는 결합으로 평가받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남궁훈 CJ인터넷 대표는 “게임전문포털과 검색포털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가 상호 윈윈의 동반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주형철 SK컴즈 대표도 “SK컴즈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검색과 커뮤니티 등 주력 사업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회사측은 이번 제휴를 통해 CJ인터넷이 네이트 게임서비스를 독점적으로 운영하게 됐으며, 네이트의 게임섹션 메인 페이지 구축 및 광고운영권도 확보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두 회사의 제휴는 넷마블의 3,000만명 회원, 네이트의 2,700만 회원이란 객관적 수치가 보여주듯 업계에서는 영향력있는 결합으로 평가받는다고 덧붙였습니다.
남궁훈 CJ인터넷 대표는 “게임전문포털과 검색포털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가 상호 윈윈의 동반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주형철 SK컴즈 대표도 “SK컴즈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검색과 커뮤니티 등 주력 사업에 더욱 집중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