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성공을 드립니다<br> - ''커피비'' 전혜성 대표>
‘지옥처럼 검고, 죽음처럼 강하며,
사랑처럼 달콤하다’고 불리는 오늘날의 커피는 세계인의 필수품이다.
연간 거래량 600억달러.
관련 종사자만 2천만명,
세계 1일 소비량 25억잔!
한국인은 1인당 연간 평균 300잔을
먹는다는 ‘커피’
그런데 1년 만에 커피 유통업으로 2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업체가 있다.
바로, 커피비의 ‘전혜성 대표’가 그
주인공(여. 41세)
유학길에 오른 미국에서 결혼한 뒤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내다가 한국에 들어왔던 2008년, 선배의 권유로 간식류만을
유통하고 있던 회사에 입사한 그녀는
회사가 그전에 생각하지 않았던
커피유통의 길을 새롭게 만들었다.
총 직원수 12명이 만들어낸 1년만의 신화! 20억 연매출은 이제 바리스타 교육부터
커피콩 로스팅에 이어 창업패키지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주부로서 주부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동네의 사랑방 안에 커피를 들여놓겠다는 전혜성 대표의 성공비밀을 밝혀보자.
<커피비>
대표번호) 1544-5639
‘지옥처럼 검고, 죽음처럼 강하며,
사랑처럼 달콤하다’고 불리는 오늘날의 커피는 세계인의 필수품이다.
연간 거래량 600억달러.
관련 종사자만 2천만명,
세계 1일 소비량 25억잔!
한국인은 1인당 연간 평균 300잔을
먹는다는 ‘커피’
그런데 1년 만에 커피 유통업으로 20억
이상의 매출을 올린 업체가 있다.
바로, 커피비의 ‘전혜성 대표’가 그
주인공(여. 41세)
유학길에 오른 미국에서 결혼한 뒤 두
아이의 엄마로 지내다가 한국에 들어왔던 2008년, 선배의 권유로 간식류만을
유통하고 있던 회사에 입사한 그녀는
회사가 그전에 생각하지 않았던
커피유통의 길을 새롭게 만들었다.
총 직원수 12명이 만들어낸 1년만의 신화! 20억 연매출은 이제 바리스타 교육부터
커피콩 로스팅에 이어 창업패키지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주부로서 주부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동네의 사랑방 안에 커피를 들여놓겠다는 전혜성 대표의 성공비밀을 밝혀보자.
<커피비>
대표번호) 1544-5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