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18일 기존의 현지여행 브랜드였던 팝콘을 개별여행(FIT, Free Individual Travel) 브랜드 ‘팝콘’으로 새롭게 런칭합니다.
회사측은 ‘팝콘’이 특별한 개별 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매력적인 구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개별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고객들에게는 하나투어의 강점인 규모의 경제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의 검증된 판매 여행사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민희 개별여행 마케팅팀 팀장은 “‘팝콘’이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쉽고 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개별 여행의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측은 ‘팝콘’이 특별한 개별 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매력적인 구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개별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선보일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고객들에게는 하나투어의 강점인 규모의 경제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의 검증된 판매 여행사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민희 개별여행 마케팅팀 팀장은 “‘팝콘’이 남녀노소 모든 고객이 쉽고 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개별 여행의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