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대표이사 이상철)이 모바일 고객센터에서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선택해 고객이 직접 메인 화면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고객센터를 개편합니다.
통합LG텔레콤은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 확인 등 메뉴를 개별 아이콘화하고,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아이콘을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직접 배치할 수 있게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바일 고객센터는 통신사가 만들어 놓은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몇 단계의 메뉴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습니다.
앞으로 통합LG텔레콤은 모바일 고객센터에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주는 ‘가까운 대리점 안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중에도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연결해 추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One stop 상담 서비스’ 등 고객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통합LG텔레콤은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 확인 등 메뉴를 개별 아이콘화하고,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아이콘을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직접 배치할 수 있게해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바일 고객센터는 통신사가 만들어 놓은 카테고리 별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몇 단계의 메뉴를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따랐습니다.
앞으로 통합LG텔레콤은 모바일 고객센터에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주는 ‘가까운 대리점 안내’, 모바일 고객센터 이용 중에도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연결해 추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One stop 상담 서비스’ 등 고객편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