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정만원)이 현재 아웃소싱으로 운영되고 있는 고객센터와 기지국 유지보수 회사를 자회사로 설립해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이 다음달 1일 설립하는 자회사는 고객센터 운영회사 2개사, 기지국 유지보수 1개사로 총 3개 회사입니다.
전국의 13개 고객센터와 38개 지점, 고객접점 교육센터가 합쳐지는 고객센터 운영 자회사는 수도권을 담당하는 서울과 비수도권을 담당하는 대전에 각각 설립되며 고용인원은 총6천여명입니다.
또한 전국의 17개 기지국 유지보수 회사를 통합해 설립하는 자회사는 서울에 설립되며 규모는 총 1,800여명 정도입니다.
SK텔레콤은 전세계 주요 이통사들은 통화품질 향상과 고객상담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아웃소싱을 하지 않고 직접 운영하는 추세라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이 다음달 1일 설립하는 자회사는 고객센터 운영회사 2개사, 기지국 유지보수 1개사로 총 3개 회사입니다.
전국의 13개 고객센터와 38개 지점, 고객접점 교육센터가 합쳐지는 고객센터 운영 자회사는 수도권을 담당하는 서울과 비수도권을 담당하는 대전에 각각 설립되며 고용인원은 총6천여명입니다.
또한 전국의 17개 기지국 유지보수 회사를 통합해 설립하는 자회사는 서울에 설립되며 규모는 총 1,800여명 정도입니다.
SK텔레콤은 전세계 주요 이통사들은 통화품질 향상과 고객상담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아웃소싱을 하지 않고 직접 운영하는 추세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