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헌상 팀장은 지난해 증권가에 파란을 일으킨 종목검색시스템 ''핵투''의 개발 운영자로 지난 6월말 유럽의 위기감이 재차 부각 되면서 국내증시가 가파른 조정을 보일 때 한국경제TV 인기 프로그램인 ''대박60분''을 통해서 낙폭이 컸던 7공주 종목과 낙폭과대 지주사를 집중 매수할 것을 주장 했다.
삼성전기, 삼성SDI, 삼성테크윈과 LG화학, 제일모직은 차례대로 최근 전고점 돌파와 함께 신고가를 만들었고 최근 2주간 저점대비 15%~25% 수준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SK C&C, 코오롱, GS, 한화의 경우도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 있던 지주사로 최근 저점 형성 후 본격적인 재평가 구간에 진입한 상태다.
이헌상팀장은 이날 무료 장중 방송에서 하반기 증시 전망과 더불어 최근 방송에서 소개한 종목들에 대한 점검과 하반기 투자유망주를 발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최강 종목검색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는 ''이헌상의 핵투''를 이용한 장중 실시간 종목발굴과 ''핵심주 음봉 밑꼬리 공략''기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장중 음봉 밑꼬리 공략 기법은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핵심주를 조정을 이용해 최대한 최저점에서 매수할 수 있는 역발상 매매기법으로 철저히 장중 음봉 지지선을 공략하는 기법이다.
최근 ''핵심주 음봉 밑꼬리 공략'' 기법을 통해 삼성전기, SK C&C, 제일모직, 삼성테크윈, 한화케미칼, 아시아나항공 등의 최저점을 정확히 매수 포인트로 제시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