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고객 우대프로그램'' 호평

입력 2010-07-26 12:5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대한항공(대표이사 지창훈)이 세계적 여행전문지인 미국 ''이그제큐티브 트래블''로부터‘아시아 최고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상을 받았습니다.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가 호평 받았기 때문입니다.

대한항공은 모닝캄 프리미엄과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들에게 탑승 수속 시 일등석 카운터를 이용하도록하고, 우선 탑승 서비스, 동반자 1명 포함한 라운지 제공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수상에서‘베스트 인터내셔널 에어라인’부문에서 싱가포르항공과브리티시 에어라인과 함께 상위 3대 항공사 대열에 진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