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지식경제부 주관으로 2001년부터 시행, 업계 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현장·고객·암행평가 등 엄격한 심사를 통해 주어지는 국내 유일의 정부주관 서비스품질 인증제도 입니다.
효성ITX는 효성그룹 계열사이자 업계 최초의 KOSPI 상장기업으로써, 1997년 설립이후 5천명의 상담인력과 4천석 규모의 자체 상담시설을 기반으로 ''KT''''SK브로드밴드'' 등 통신부문과 ''서울시120다산'' ''고양시청'' 등 공공부문,''현대카드'' ''신한은행'' 등 주요 산업부문의 70여개 컨택센터를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경환 효성ITX 대표는 "KS와 ISO인증에 이어 한국서비스품질인증 획득으로 효성ITX의 서비스 수준를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영 전반에 걸친 강도 높은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고 고객만족향상과 전문성을 강화해 비즈니스솔루션 전문기업이자 국내 컨택센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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