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온라인 매출 30% 신장

입력 2010-09-06 11: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의 온라인 매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바나나맛우유의 온라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이상 늘었고 네이트의 베스트 기프티콘 5위에 오르는 등 온라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측은밝혔습니다.

빙그레는 다국적 IT기업 HP와 담배회사 KT&G, 호텔자바 등이 트위터를 통해 온라인 홍보를 하면서 바나나맛우유를 경품으로 내걸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