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원격지원 시스템 도입.. 고객만족 강화

입력 2010-09-16 13: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팅크웨어(대표 김진범)가 내비게이션 사용이 많아지는 추석을 앞두고 고객 만족 강화에 나섭니다.

팅크웨어는 대고객 만족을 위해‘아이나비 스마트 원격 서비스'',‘화상을 통한 원격 수리지원 서비스'',‘아이나비 제품 진단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이나비 스마트 원격 서비스’는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전화연결 없이 고객과 고객상담 센터간의 PC 연동을 통해 원격으로 지도 업그레이드와 문의사항 등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업그레이드시 상담직원이 업그레이드를 원격으로 실시하고 고객과 함께 PC 화면을 보면서 업그레이드 과정을 설명해 줘 IT 기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노년층과 중장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

‘아이나비 제품 진단 프로그램’은 고객이 제품 수리를 위해 전국 9개 직영 서비스 센터와 28개 서비스 지정점을 방문하면 내비게이션을‘아이나비 제품 진단 프로그램’과 연결해 진단 결과를 바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은 이 서비스를 통해 빠른 진단 결과를 받아볼 수 있으며 9월 말에 실시될 예정입니다.

현재 팅크웨어의 오프라인 고객 서비스망은 9개의 직영 서비스 센터와 28개의 서비스 지정점, 90여개 업그레이드 대행점 등 전국 130여개의 고객 서비스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