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자동차전문 리서치회사 마케팅인사이트(대표 김진국)는 지난 1년 동안 새차를 구입하거나 A/S를 이용한 소비자 5만2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르노삼성이 영업과 A/S 부문에서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지난 2002년 이후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자동차전문 리서치회사 마케팅인사이트(대표 김진국)는 지난 1년 동안 새차를 구입하거나 A/S를 이용한 소비자 5만2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르노삼성이 영업과 A/S 부문에서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지난 2002년 이후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