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상품권 디자인 새롭게 바꿨다

입력 2010-10-03 15: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세계가 새롭게 디자인한 ''상품권'' 6종을 출시해 지난 1일부터 백화점 8개점과 이마트 129개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번 상품권은 백화점 개점 80주년을 맞이해 기존 상품권에 백화점 본점 이미지를 담은 디자인 도안을 도입해 금액별로 총 6종을 출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상품권은 신권지폐 규격에 맞춘 소형화 사이즈(154mmX68mm)로 위조방지를 위해 은화(숨은그림), 자성잉크 등의 위조방지 보안장치를 대폭 적용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