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당면''으로 시장 공략

입력 2010-10-06 09:20  

CJ제일제당이 조리시간을 3분으로 줄인 ''햇당면''을 출시하고 1천100억원 규모의 당면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번 제품은 당면의 주재료인 전분으로만 만들었으며, 물에 불릴 필요없이 3분만 삶으면 조리가 되는 등 편리성을 갖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올 상반기 당면시장에서 25억원 매출을 올린 CJ제일제당은 내년까지 시장점유율 10%,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조리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며 "향후 재료와 품질 차별화를 추진해 공격적으로 시장 선점에 나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