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당면''으로 시장 공략

입력 2010-10-06 09:2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제일제당이 조리시간을 3분으로 줄인 ''햇당면''을 출시하고 1천100억원 규모의 당면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이번 제품은 당면의 주재료인 전분으로만 만들었으며, 물에 불릴 필요없이 3분만 삶으면 조리가 되는 등 편리성을 갖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올 상반기 당면시장에서 25억원 매출을 올린 CJ제일제당은 내년까지 시장점유율 10%,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조리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었다"며 "향후 재료와 품질 차별화를 추진해 공격적으로 시장 선점에 나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