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CNS(대표이사 김대훈) 지원들을 대상으로 문화,여가, 건강, 소비 등에 대한 성향조사를 실시했습니다.
LGCNS는 국가가 센서스를 통해 국민들의 생활 전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해 국가정책을 수립하는 것처럼, 기업도 정교하고 과학적인 인사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직원들에 대한 이와 같은 ''센서스(Census)''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LGCNS의 ''센서스'' 임직원 6000여명을 대상으로 가족/가구, 소득/소비, 문화/여가, 건강, 직업/직장, 복지/환경/사회적 인식, 삶 전반까지 7분야에 걸친 문항으로 진행됐습니다.
LGCNS는 국가가 센서스를 통해 국민들의 생활 전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해 국가정책을 수립하는 것처럼, 기업도 정교하고 과학적인 인사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직원들에 대한 이와 같은 ''센서스(Census)''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LGCNS의 ''센서스'' 임직원 6000여명을 대상으로 가족/가구, 소득/소비, 문화/여가, 건강, 직업/직장, 복지/환경/사회적 인식, 삶 전반까지 7분야에 걸친 문항으로 진행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