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3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 해로 8회를 맞는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 해 동안 각 산업부분별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 입니다.
지난 8월 약 200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직접투표와 일대일 면접 조사를 통해 하나투어는 3년 연속으로 여행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에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2010년 코스닥 상장 10주년과 창립 17주년을 맞은 하나투어는 지난 12년간 해외여행 판매 1위 위업을 달성하며 국내 대표 여행종합기업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투어는 최근 ''201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 선정을 비롯해 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와 6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와 4년 연속 ''수퍼 브랜드'' 등을 수상했습니다.
올 해로 8회를 맞는 ''2010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한 해 동안 각 산업부분별로 소비자에게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 입니다.
지난 8월 약 200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한 직접투표와 일대일 면접 조사를 통해 하나투어는 3년 연속으로 여행서비스 부문 1위 브랜드에 최종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2010년 코스닥 상장 10주년과 창립 17주년을 맞은 하나투어는 지난 12년간 해외여행 판매 1위 위업을 달성하며 국내 대표 여행종합기업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투어는 최근 ''201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2년 연속 1위 선정을 비롯해 6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와 6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1위와 4년 연속 ''수퍼 브랜드'' 등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