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마진거래 ''야간실전반·자동매매반'' 개설

입력 2010-10-19 14:21   수정 2010-10-19 14:24

FX마진거래가 활발하게 이뤄지는 저녁 시간에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실전 트레이딩과정과 자동매매 시스템을 직접 만드는 교육과정이 개설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한국경제TV 금융교육센터 와우파(www.wowfa.co.kr)는 ''돈버는 FX 야간 실전트레이딩 4주 완성반''과 ''FX 자동매매 4주 완성반''을 오는 25일과 26일 각각 개설한다.

''돈버는 FX 야간 실전트레이딩 4주 완성반''은 재정운용방법, 리스크관리, 기술적-기본적 분석 방법, 매매패턴 완성 노하우 전달 등 이론부터 실전매매까지 전문가들이 투자자들에게 맟춤형 투자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과정이다.

이번 교육은 오는 25일 개강하며 매주 월요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4주간 오프라인강의를 진행하며 종강 후에는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보다 실전적인 매매테크닉을 전수한다.

''FX 자동매매 4주 완성반'' 과정은 투자자들이 직접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만들고 검증하고 운용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전반적인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동매매는 거래의 전략을 수립하고 검증하고 운용하여 안전하게 수익성있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데 매우 훌륭하고 필수적인 방식이기때문에 전세계 투자자들 70%이상이 사용하고있다.

와우파는 이번 ''FX 자동매매반'' 첫 개설을 기념으로 수강생들에게 MetaTrader4 강의 교재, MetaTrader 4 MQL Languige Book (한글번역판), EA MAKER 1개월 사용권, EA MAKER 사용자 매뉴얼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26일부터 개강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저녁7시부터 2시동안 와우파에서 진행된다.

이번 FX마진거래 ''야간 실전반·자동매매반'' 강사진 프로필은 다음과 같다.

- 김상국 하베스트 대표
(솔로몬투자증권 EA 전문강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자동매매프로그램만들기 카페운영)

- 김용운 하베스트 개발이사(프로그래머/ EA MAKER 제작 프로그래머/ EA 1천여개 제작 경험)

- 박상우 하베스트 교육팀장
(EA 운용 전문가/ 미국 미시간대 경영학전공/ 증권사 파생상품팀 근무)

한편 교육관련 상세 일정은 다음과 같다.

1. ''돈버는 FX야간 실전트레이딩 4주완성''

- 교육일정 : 10월 25일 오후 7시30분 개강(매주 월·수요일/ 4주간)
- 강사진 : 이흥재, 송택, 이용철
- 장소 : 와우파 실전트레이딩 강의실

2. ''FX 자동매매 4주완성''

- 교육일정 : 10월 26일 오후 7시 개강(매주 화·목요일/ 이론교육 4주, 시스템 사용 4주)
- 강사진 : 김상국, 김용운, 박상우
- 장소 : 와우파 중강의장

교육관련 문의는 02-535-2500 이나 홈페이지 www.wowfa.co.kr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