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3 2.0''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0-10-20 09: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르노삼성자동차 (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유러피언 스타일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 SM3 2.0 출시를 기념해 ‘포기할 수 없는 프리미엄의 차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상에서 참여자들에게 하루 중 차와 함께 하는 시간을 입력하면, 이를 연 단위 분(分)으로 환산하고,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들을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SM3만의 프리미엄을 포기하지 말라는 내용이 주요 컨셉트입니다.

이어서 프리미엄의 차이인 SM3의 넓은 실내공간, 정숙성과 주행성능, 보스 사운드 시스템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모두 확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라이카 D-LUX4 브라운 케이스 세트, 갤럭시 탭, 스위스 밀리터리 여행용 가방, 맥시무비 영화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에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와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나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