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상조, 소비자만족도 ''우수''

입력 2010-10-22 11:0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민상조(대표 나기천)가 한국소비자원이 공개한 ''상조서비스 소비자만족도 비교정보''에서 우수한 상조업체로 선정됐습니다.

5개 항목으로 구성된 조사에서 국민상조는 전 부문에서 평균 이상의 점수를 얻었으며 특히 ''타인에게 꼭 추천하겠다''는 설문에서는 최고점수인 79.8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나기천 국민상조 대표는 "의전 행사의 전국 직영 운영과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한 수의와 관, 유골함 사용이 물적 서비스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은 배경"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인적 서비스 부문에서는 "입관과 염습의 전문성을 위해 장례지도과를 수료한 인재들을 양성해 정직원으로 채용한 것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나타났다"고 덧붙였습니다.

조사는 고객 불입금 규모가 높은 국민상조와 보람상조, 현대종합상조 등 7개 업체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최근 2년 이내에 상조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1천1명이 참여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