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이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에 고객상담을 위한 창구를 열었습니다.
리조트 인하우스 지점에는 속초지역 재무설계사(FP;Financial Planner) 2명이 상주하며 콘도이용 고객과 직원 등을 대상으로 보험가입내역 안내, 보험상품 소개, 재테크 상담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
대한생명 관계자는 "병원에서 입원 환자 등을 위해 보험금 신청을 대행하거나 대규모 사업장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하우스 지점은 몇 군데 운영중이지만 휴양시설인 리조트에 고객상담 창구를 설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리조트 인하우스 지점에는 속초지역 재무설계사(FP;Financial Planner) 2명이 상주하며 콘도이용 고객과 직원 등을 대상으로 보험가입내역 안내, 보험상품 소개, 재테크 상담 등을 진행하게 됩니다.
대한생명 관계자는 "병원에서 입원 환자 등을 위해 보험금 신청을 대행하거나 대규모 사업장에서 직원들을 상대로 보험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하우스 지점은 몇 군데 운영중이지만 휴양시설인 리조트에 고객상담 창구를 설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