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 시즌2''에서 프리미엄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QM5 보스 에디션 차량은 각 지역예선장소에서 공식 차량으로 활용,전시되었고, 본선 진출자들의 다양한 미션도 차량을 이용해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바 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광고팀장 김구수 부장은 “전국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발굴을 위한 시청자 참여 공개 오디션이란 참신하고 트랜디한 소재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 K 시즌2'' 후원은 QM5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부각시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