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대표이사 이장규)가 ''드라이피니시d''의 새 TV광고 ''클럽''편을 방영합니다.
신세대들의 놀이터인 클럽을 배경으로 한 새 광고는 ''드라이피니시d''는 마지막까지 샤프하게 때문에 남길 이유가 없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지난 광고에 이어 빅모델이나 아이돌 대신 감각적인 이미지와 캡션으로 ''드라이피니시d''만의 시원함을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제품 그 자체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드라이피니시d''만의 ''피니시''를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세대들의 놀이터인 클럽을 배경으로 한 새 광고는 ''드라이피니시d''는 마지막까지 샤프하게 때문에 남길 이유가 없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지난 광고에 이어 빅모델이나 아이돌 대신 감각적인 이미지와 캡션으로 ''드라이피니시d''만의 시원함을 표현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신은주 마케팅실 상무는 "제품 그 자체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드라이피니시d''만의 ''피니시''를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