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5만캔 판매 돌파

입력 2010-11-05 10: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매일유업은 맞춤형 소화설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의 판매량이 출시 3개월 만에 5만캔을 돌파했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알레르기 예방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한 제품으로 아기의 소화를 위해 유당을 줄인 것이 판매호조로 이어졌다고 회사측은 분석했습니다.

매일유업은 연말까지 누적판매 20만캔을 달성하는 한편 내년까지 전체 조제분유 시장 점유율 10%를 확보한다는 방침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