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2010 기업 브로셔가 미국 커뮤니케이션협회(LACP)에서 주관하는 ''2010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브로셔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효성의 브로셔는 심사위원 평가에서 총점 97점을 받아 미국기업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종합 순위에서는 전체 1천100개 출품작 가운데 37위에 올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글로벌 엑설런스''를 주제로 한 효성 브로셔는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을 이상적으로 였어냈다"는 의견과 함께 "고객들이 메시지에 빠져들게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홍보물"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세계 유수 기업들의 IR자료와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에 대한 경쟁력을 조사·발표하는 기관입니다.
효성의 브로셔는 심사위원 평가에서 총점 97점을 받아 미국기업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종합 순위에서는 전체 1천100개 출품작 가운데 37위에 올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글로벌 엑설런스''를 주제로 한 효성 브로셔는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요소들을 이상적으로 였어냈다"는 의견과 함께 "고객들이 메시지에 빠져들게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홍보물"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세계 유수 기업들의 IR자료와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에 대한 경쟁력을 조사·발표하는 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