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이 합성섬유인 스판덱스 브랜드 ''크레오라''의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합니다.
효성은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중국과 홍콩, 대만 등 각국 주요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패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크레오라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크레오라 워크숍''은 패션잡지 수석에디터와 효성이 함께 고객사를 방문해 언더웨어와 아웃도어, 수영복 등 의류 아이템별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이에 최적화된 크레오라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효성은 올 상반기 브라질과 터키, 중국, 홍콩 등지에서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해 고객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 행사를 정례화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효성은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중국과 홍콩, 대만 등 각국 주요 고객사들을 대상으로 패션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크레오라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크레오라 워크숍''은 패션잡지 수석에디터와 효성이 함께 고객사를 방문해 언더웨어와 아웃도어, 수영복 등 의류 아이템별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이에 최적화된 크레오라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효성은 올 상반기 브라질과 터키, 중국, 홍콩 등지에서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해 고객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이 행사를 정례화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