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온-오프라인 융합 마케팅

입력 2010-11-22 09: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공모전에서 뽑은 일러스트를 오프라인에서 티셔츠로 만들어 파는 등 컨버전스 마케팅 강화에 나섰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올 여름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톡톡 튀는 티셔츠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응모된 작품 가운데 3점을 티셔츠로 제작해 다음 달 31일까지 폴햄 등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롯데 이벤트''를 1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아이폰 앱스토어와 SK텔레콤 티스토어에 선보였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온라인의 영향력이 강화되는 만큼 오프라인 매장인 백화점에서도 온라인 이슈화로 판매를 늘리려는 컨버전스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