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이 오늘(25일)부터 ''즐거운 변화와 온리원 정신을 추구하는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담은 새 기업 이미지 광고를 선보입니다.
CJ그룹은 일반인들을 모델로 내세우는 기존 광고와 달리 이번 광고에서 슈퍼스타k의 허각과 존박, 빅뱅, 2NE1, 싸이 등을 모델로 내세워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강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선 올 연말까지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티저광고를 내보내고 이후 본광고에서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CJ의 이미지를 광고에 담을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신동휘 CJ그룹 부사장은 "새 기업 광고를 시작으로 글로벌 생활문화기업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CJ그룹은 일반인들을 모델로 내세우는 기존 광고와 달리 이번 광고에서 슈퍼스타k의 허각과 존박, 빅뱅, 2NE1, 싸이 등을 모델로 내세워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강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선 올 연말까지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티저광고를 내보내고 이후 본광고에서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는 CJ의 이미지를 광고에 담을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신동휘 CJ그룹 부사장은 "새 기업 광고를 시작으로 글로벌 생활문화기업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