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온라인 고객 소통 음료부문 1위

입력 2010-12-03 11: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야쿠르트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선정됐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은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한 기업 또는 공공기관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입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와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운영하는 등 고객과 활발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