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S뱅킹 서비스는 올해 8월부터 예금조회·이체 등 기본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에 확대되는 서비스는 보험료 납부 와 조회, 경조금배달 신청, 각종 사고신고 등 우체국만의 독자 서비스로 아이폰과 윈도우모바일 폰에 우선 제공되고 안드로이드 폰은 12월말부터 시행될 예정입니다.
추가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은 우체국금융 어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 하여야 하며, 신규고객은 우체국을 방문해 인터넷뱅킹을 가입한 후 스마트폰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사용하면 됩니다.
남궁 민 본부장은 “이번 서비스 확대시행은 우체국S뱅킹이 생활밀착형 서비스매체로서 고객 앞으로 다가가는 첫 걸음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증진을 통해 생활금융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하는데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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